개방형 혁신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릴리 파이프라인 강화

Open Innovation

후보물질개발-초기임상 전담연구기관 코러스(Chorus)

릴리의 코러스(Chorus)는 신약개발 후보물질 선택 및 개념검증(PoC) 과정에 특화된 릴리 내부의 독립연구개발기관입니다. 소규모 신약 개발에 숙련된 내부 직원 및 외부 관계자 네트워크를 활용해 화학 반응, 제조, 프로세스 관리, 전임상 독성 테스트 및 생물학, 1/2상 임상 등을 디자인하고 실행함으로써 소요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물론 보다 높은 성공률을 갖는 물질에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.

국내 외부연구 개발

파트너십 체결

Lilly Korea_Hanmi partnership

한국릴리는 국내 산·학·연·관과 적극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신약 개발의 가능성을 높이고 환자를 위한 혁신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혁신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서울시와 함께 ‘오픈 이노베이션 데이 위드 릴리(Open Innovation Day with Lilly)’ 세미나를 진행하고 한미약품과 신약 개발에 관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. 앞으로도 한국릴리는 열린 소통과 협업을 토대로 충족되지 않은 국내 환자들의 의학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.


국내 임상 연구 현황

한국릴리는 국내 의약연구기관과 함께 환자에게 더 나은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 활동을 지속해 왔습니다. 2011년과 2016년에는 글로벌 제약기업 중 가장 많은 국내 임상시험승인 건수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.


진행과제
37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참여기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약 300여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참여의료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약 1,000여명

          참여환자
          약 2,200여명

* 2018년 기준

Top
cHJvZHVjdA==